해외패키지
- [인천출발] ★14만톤급 디스커버리프린세스호★꿈만 같은 시간~ 크루즈타고 알래스카 완전 즐기기!! #선택관광 포함! #국적기 이용! 10일
- 출발기간 : - ~ -
- 0 원 ~
- 일정표 미리보기
- 포함사항
-
▣ 디스커버리 프린세스호 크루즈(발코니)
▣ 대한항공 왕복 항공료, TAX, 유류할증료 (이코노미)
※ 유류할증료는 매월 변동됩니다.
▣ 미국 ESTA비자, 캐나다 eTA비자 발급
▣ 현지 차량 및 가이드
▣ 크루즈 시설, 공연, 식사 등 (일부 유료 서비스)
▣ 크루즈 전문 인솔자 동행
▣ 최대 1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
- 불포함사항
-
▣ 크루즈 선내팁 1인 USD 112(1인당 $16*7박)
미니 스위트 1인 USD 119(1인당 $17*7박)
(크루즈 객실 자동청구)
※ 위 팁 금액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
▣ 개인경비(음료, 주류, 스파 등) 및 매너팀
▣ 일정표상 불포함된 식사(자유식)
- 일정표
- 여행 일정은 계약 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1일차
인천 출발 - 5월 03일 금요일
▣ [15:50] 인천 국제 공항 터미널 2 미팅
▣ [18:50] 인천 국제 공항 출발 ~ [12:40] 밴쿠버(캐나다) 도착 (비행시간 : 약 10시간 소요)
** 캐나다 입국 수속 지연으로 공항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**
▣ [20:00] 석식 후, 호텔 이동 및 투숙
호텔 확정 호텔은 출발 8일 전까지 홈페이지, 문자 등을 통해 알려 드리겠습니다. 식사 조식 : 불포함 . 중식 : 기내식 . 석식: 현지식 -
2일차
캐나다 - 5월 04일 토요일
▣ [08:00] 호텔 조식 후 가이드 미팅
▣ [09:00] 벤쿠버 시내관광
밴쿠버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태평양과 접해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에 속한 도시입니다. 주의 남서부 끝자락에 위치한 밴쿠버는 주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캐나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로 삼면이 수계에 접해있고 도시의 북쪽 버라드 만이 밴쿠버를 노스 밴쿠버와 웨스트 밴쿠버로 나누고 있습니다. 서쪽 경계에는 태평양의 조지아 해협이 있고, 남쪽으로는 프레이저 강이 밴쿠버를 더 작은 위성 지역들로 나눕니다. 장엄한 산과 울창한 숲, 맑은 호수와 태평양 해안 그리고 만년설 등 대자연의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도시입니다.
[11:30] 디스커버리 프린세스 크루즈 승선
바다 위의 가장 크 발코니에서 270도 탁 트인 전망을 즐기고, tHE sANCTUARY에서 최고의 편안함을 누릴수 있는 곳. 또한 미슐랭 스타와 유명한 세프가 선보이는 세계적인 음식 또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.
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.
※ 크루즈 터미널 주소 : 999 Canada Place, Vancouver, B.C. CANADA V6C 3C1)
▣ 크루즈 승선 후 선내 자유시간 (오리엔테이션)
▣ [15:45] 크루즈 벤쿠버 기항지 출항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호텔식 . 중식 : 현지식 . 석식: 선상식 -
3일차
항해 - 5월 05일 일요일
♬ 오늘 하루는 선내의 여러 시설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겨보십시오 ♬
◈ 선상 위 체험 프로그램 및 공연 소개 ◈
◈ 뮤지컬 - 매직 투 두 (Magic To Do!) ◈
WICKED COMPOSER BRINGS HIS “MAGIC” ON BOARD
◈ 보이스 오브 오션 ◈
JOIN THE FUN WITH THE VOICE OF THE OCEAN
◈ 무비 언더 더 스타즈 ◈
MoVIES UNDER THE STARS
◈ 스트리트 엔터테이너 인 피아제 ◈
STREET ENTERTAINERS IN THE PIAZZA
◈ “사랑의 유람선” 디스코 덱 파티 ◈
“THE LOVE BOAT” DISCO DECK PARTY
◈ 선상 쇼핑 ◈
SHOPPING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4일차
주노 - 5월 06일 월요일
▣ [12:00] 주노항 도착 후 안내절차에 따라 하선
[기항지 - "주노"]
알래스카 주에 위치한 부동항(不凍港)입니다. 한때 금 채취가 발달하였으나 현재는 관광업과 수산업이 주로 이루어지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가 유명합니다.
알래스카 주립박물관이 위치한 곳이며, 가까이에 멘덴홀 빙하와 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알래스카 크루즈의 운항일정에 꼭 포함되는 주요 기항지입니다.
기항지관광으로는 육로로 관광이 가능한 멘덴홀 빙하 체험이 인기가 많습니다.
▣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 참여 또는 자유 일정
▣ 멘덴홀 호수 & 빙하관광
멘덴홀 호수 빙하는 멘덴홀 루프 로드(Mendenhall Loop Road)에 있는 방문객 센터에서도 보입니다.
이곳에서부터 빙하 동굴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. 동굴은 때에 따라 녹고 함몰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안전하게 접근하려면 가이드 투어를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.
▣ [20:00] 기항지 관광 후 크루즈 재승선 ▣ [22:00] 주노항 출항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5일차
스캐그웨이 - 5월 07일 화요일
▣ [07:00] 스캐그웨이항 도착 후 안내절차에 따라 하선
[기항지 - "스캐그웨이"]
알래스카 남부 인디언 언어에서 유래한 말로 '북풍의 집'이라는 뜻입니다. 인사이드 패시지의 가장 윗부분에 위치한 스캐그웨이는 골드러시 당시 물자 조달을 위한 출발지였습니다.
현재 이 곳에서 1888년 지어진'선장 무어의 오두막' 등 골드러시 때의 생활상을 만날 수 있으며, 북미에서 가장 가파른 언덕 중의 하나를 따라 올라가는 '화이트 패스 & 유콘 기차'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▣ 스캐그웨이 관광 - 화이트 패스 기차여행 (White Pass Scenic Railway)
1898년에 건설된 화이트 패스 & 유콘 루트를 당시의 차량을 개조한 열차를 탑승하여 해수면에서 약 3,000피트에 이르기까지 3피트 너비의 협곡 철도를 이용해 보는 투어입니다.
놀라운 공학 기술로 2개의 터널을 지나며 하늘 높이 솟은 가대와 다리 위를 여행합니다.
<< 브라이덜 베일 폭포(Bridal Veil Falls) → 인스피레이션 포인트(Inspiration Point) → 데드 호스 협곡(Dead Horse Gulch) 지나 화이트 패스 정상(White Pass Summit)에 이르렀다가 스캐그웨이로 다시 귀환하는 일정입니다. >>
▣ [18:00] 기항지 관광 후 크루즈 재승선 ▣ [20:30] 스캐그웨이항 출항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6일차
글래이셔베이 -5월08일 수요일
▣ [06:00] 글래이셔 베이 국립공원 빙하 진입
글레이셔 베이 국립공원 빙하 (Glacier Bay National Park and Preserve) 1925년 자연유적으로 지정된 이후 1980년에 국립공원으로 변경됩니다.
약 13,000 평방Km 넓이로 대부분은 야생 지구이며 육로 방문 도로가 없음에도 매년 40만명의 크루즈선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.
바다 위에 떠 있는 다양한 크기의 빙하 조각과 '뮤이르 빙하, 마저리 빙하 및 램프러 빙하' 등을 관망하며 이동하는 도중에 주변의 다양한 바다 동물, 해달, 바다표범 등을 보실 수도 있습니다.
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자연의 경이로움에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.
▣ [15:00] 케치칸으로 출항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7일차
케치칸 - 5월 09일 목요일
▣ [08:00] 케치칸 항 도착 후 안내절차에 따라 하선
[기항지 - "케치칸"]
알래스카 주 남동부에 위치한 도시입니다. 연어, 넙치 등 수산물이 풍부하여 어업이 발달하였습니다. 19세기 골드러시 때 번창하게 된 케치칸은 이전에 인디언 '틀링깃'족이 살고 있었던 지역입니다.
구시가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인디언 문화유산센터에서 많은 토탬폴을 볼 수 있습니다. 연평균 기온은 7도 정도로 위도에 비해 온화한 날씨를 가지고 있는 기항지입니다.
▣ 야생보호 우림 도보 탐험과 크랩 만찬 (Rainforest Wildlife Sanctuary Walk & Crab Feast)
원시 알래스카의 자연미(연어, 블랙베어, 사슴 및 대머리 독수리 등)가 안전조치 된 우림 지역을 도보로 관광 하고, 알래스카 산 던전네스 게(Dungeness Crab) 요리를 드실 수 있는 두 가지 독특한 알래스카의 경험을 조합해 놓았습니다.
전원풍의 우앗한 롯지에서 알래스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게 요리와 화이트 와인 또는 알래스카 산 호박 맥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.
▣ [15:00] 기항지관광 참여 후 크루즈 재승선 ▣ [17:00] 케치칸 항 출발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8일차
해상 - 5월 10일 금요일
▣ 해상 전일정 선내 자유시간
◈ 선상내 부대시설 소개 ◈
▣ 로터스 스파
THE LOTUS SPA
▣ 로터스 스파 피트니스센터
LOTUS SPA FITNESS CENTER
▣ 선상에서 만나는 로컬 다이닝
DINE LIKE A LOCAL
>> 선내 자유시간 : 공연관람(무료) 및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
호텔 디스커버 리프린세스호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선상식 . 석식: 선상식 -
9일차
시애틀 - 5월 11일 토요일
▣ [07:00] 시애틀항 도착
▣ [08:00] 선 내 조식 후 하선 수속 (가이드 미팅)
※ 시애틀 항에는 두 개의 크루즈 터미널 (Pier 66과 Pier 91)이 있습니다. 확정 되면 추후 안내 드립니다.
▣ 시애틀 관광
시애틀 다운타운 관광 (한국어 가이드) 1962년 세계 박람회가 열렸던 시애틀 센터, 치훌리 가든 앤 글라스 등 관광 (항공 시간에 따라 변경 될수 있습니다.)
▣ [10:00] 공항 도착
▣ [13:00] 시애틀 출발 - 인천 향발 (비행시간 : 약 11시간 35분 소요)
※ 항공 시간 및 편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호텔 X 식사 조식 : 선상식 . 중식 : 기내식 . 석식: 기내식 -
10일차
인천 도착 - 5월 12일 일요일
▣ [16:40] 인천국제공항 도착
>> 입국 수속 후 개별 해산
※ 현지사정(항공기, 크루즈 등) 의해 일정 및 식사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호텔 X 식사 조식 : 기내식 . 중식 : 기내식 . 석식: